맛집탐방/카페리뷰

[해운대카페] 최고의 전망과 뷰《엣지993》루프탑 (평점 4.5)

想像 2017. 5. 2. 16:08
반응형

최근 새로 생겨 해운대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카페가 하나 있는데 《엣지993》이다. 해운대 해수욕장 미포 끝자락에 위치한 그랑빌펜션에 위치해 있다. 따로 카페 건물이 있는 것이 아니고 그랑빌 페션 지하1층과 옥상을 개조해 만든 카페이다. 


특히 옥상에 위치한 '엣지993 루프탑'은 미포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보니 해운대 해수욕장은 물론 마린시티,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최고의 전망과 뷰를 자랑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 입소문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엔 밤에 갔었는데 정말 야경이 멋졌다. 하지만 낮에 가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아래사진은 《엣지993》가 위치한 그랑빌 펜션이다. 1층부터 5층까지는 펜션으로 사용하고 있고 지하1층(길에서 보면 그냥 1층이다)과 옥상을  《엣지993》카페로 사용하고 있다. 지하1층 카페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일반 커피숍 분위기. 메뉴도 일반 커피숍이랑 별반 다를바 없다. 그러나 지하1층 매장만 보면 그냥 보통 카페랑 다를 바가 없길래 굳이  《엣지993》을 찾을 이유가 없을 듯하다.



 《엣지993》의 매력은 바로 옥상에 위치한 '엣지 993 루프탑'. 그랑빌 페션의 옥상인데 옥상을 멋지게 개조해 탁트인 전망과 함께 해운대 일대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차와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맥주는 루프탑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지만 커피 등 차는 지하1층 매장에서 주문해 가지고 올라가야 한다. 다행히 그랑빌 페션 건물내에서 엘리베이터가 있어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에서 5층까지 올라간 후 다시 계단을 이용해 한층 올라가면 루프탑이 나온다. 루프탑에 들어서는 순간 휘황찬란한 해운대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야외 테라스 처럼 꾸며진 테이블 앉아 커피 한잔을 마시다 보면 정말 가슴이 탁트인다



'엣지993 루프탑'에서 바라본 해운대 야경. 해운대 해수욕장 해변은 물론 해운대 해수욕장을 병풍퍼럼 둘어싸고 있는 초고층빌딩의 화려한 조명이 너무 멋지다. 거기다 멀리 광안대교의 야경까지..



'엣지993 루프탑'에는 탁자식 테이블 및 의자외에도 쿠션형 테이블 및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자세로 차나 맥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층도 있어 더 높은 곳에서 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



《엣지993》 특히 루프탑은 해운대에서 가히 가장 전망좋은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뷰가 빼어나다. 솔직히 커피나 차 맛이야 거기거 그기 아닌가? 이 집은 오직 최고의 전망과 뷰 하나만으로 핫플레이스에 등극하기 부족함이 없는 곳이 아닌가 생각된다. 나의 평점은 4.5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