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뱃살빼기 운동법

想像 2015. 9. 2. 21:47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늘어나는 뱃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이다. 배에 살이 찌는것은 내장지방이 축적된다는 소리이기때문에 피하지방층이 두꺼워져 몸 속 건강까지 헤치는것과 같다. 건강을 위해,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꼭 뱃살을 빼야 되는데 그게 쉽지 않다^^. 특히 뱃살은 운동만으로는 빼기 힘든부분이 있기때문에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뱃살의 원인인 내장지방은 고지방 음식 섭취 뿐만아니라 밀가루 음식이나 우리나라의 주식인 쌀밥과 같은 탄수화물 섭취가 주 원인이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하는 동시에 단백질의 섭취를 늘려주어야 한다.


아무튼 뱃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좋은 뱃살빼기 운동법이 있어 소개한다. 아래 유투브 동영상은 단계별 뱃살빼기 운동법이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이라 정말 유용한 것 같다. 동영상을 보시고 한번 따라해 보시면 좋을 듯하다.




한번 앱도 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P4P'나 '복근운동'으로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앱 한글 명칭은 '윗몸 일으키기 운동 스케쥴'이라고 나온다. 개발사는 'Passion4Profession Inc'이다.



앱을 실행시킨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지시에 따라 하면에 나오는 동작을 따라 하면 된다.  추천 스케쥴에 따라 하루 하고 하루 쉬는 식으로 운동을 하면 된다. 처음에는 많이 힘들고 하고 나면 배가 댕기기도 하지만 계속하니 효과가 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