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펜션도 럭셔리 시대, 부산에서 가 볼 만한 럭셔리 펜션

想像 2014. 3. 30. 12:29
반응형

최근에는 각종 스파와 브런치, 프러포즈 이벤트, 바비큐 메뉴 등을 갖춘 낭만적 분위기의 펜션이 늘면서 단순 잠자리에서 벗어나 펜션 자체가 훌륭한 여행지가 됐다. 그중에는 고급 빌라가 부럽지 않은 럭셔리한 펜션들로 많다. 오늘 봄을 맞아 가 볼만한 펜션 정보를 찾는 김에 부산에서 가볼 만한 럭셔리한 펜션들을 아예 한번 정리해 보았다.



하이클래스 남해

http://www.hiclass-nh.kr/


한려해상의 아름다운 남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바다전망과 객실별 개별 풀장, 더욱 더 깊이 남해바다를 느낄 수 있는 노천스파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고급 빌라형 펜션이다







남해 체디풀빌라 

http://www.chedi.kr/


한려해상의 아름다운 남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바다전망과 객실별 개별 풀장,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풀어줄 스파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고급 빌라형 펜션이다.






거제 아일랜드

http://www.geojeisland.kr/


테마별 객실이나 독채형 수영장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풀빌라펜션. 이 펜션은 전면 대형 통유리를 통해 한려수도와 해금강이 한눈에 보이는 눈부신 풍경이 장관이어서 여행명소로도 손색없다는 평가다. 미니멀리즘 건축의 진수를 보여주는 복층구조에 모던하고 럭셔리한 실내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개별 객실 내 설치된 월풀스파를 통해 커플이나 연인·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 제트스파는 물론 스위밍스파를 즐길 수 있다.






거제 생각속의 집

http://www.mindhome1.co.kr/


거제도펜션 생각속의 집은 MIT공대, 하버드대 석사과정 후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는 신세대 글로벌 디자인 건축가 장수현씨가 건축디자인을 맡아 수려한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히노끼탕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와 개별 정원에서 즐기는 글램핑,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독채룸과 야외 노천탕이 있는 커플룸, 여름에 인기 있는 야외수영장 등으로  인기다.



거제 와우 펜션

http://www.wow-pension.co.kr/


와우펜션은 전 객실 복층 구조에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소파에서, 때로는 스파를 즐기면서도 최고의 바닷가를 바라볼 수 있어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럭셔리한 객실과 풀빌라형 테라스하우스에서는 야외제트스파를 즐기거나 바비큐 야외식사, 썬베드 등의 편의시설을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주 CELL27

http://www.cell27.com/


경주 감포바다에 자리한 CELL27은 독립된 셀(Cell,객실)들이 야외 극장과 수영장, 카페를 중심으로 선형으로 펼쳐져 있으며 이러한 공간은 각각의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Private한 테라스/데크공간과 연결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울진 207 Mile

http://www.207mile.com/


고급 펜션인 Ocean Pool Stay, 207 mile은 전체적으로 모던(Modern)한 컨셉으로 지어진 목조 펜션이다. 동해를 마주하여 각 동별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 해수풀과 룰사이드의 넓고 편안한 테라스, 시원하고 완전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폴딩도어 윈도우는 207mile만의 특징이다.




가격은 주중/주말 구분없이 22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