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애슐리 해운대스펀지점] 80여종의 샐러드바. 가격 대비 실속은 글쎄?

想像 2012. 4. 11. 11:22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레스토랑은 애슐리 해운대스펀지점이다. 빕스와 마찬가지로 샐러드바 전문점인 애슐리는 매장타입에 따라 클래식, W, W+, To Go 등으로 나뉘고 W장은 다시 무제한 와인 제공매장과 무제한 와인 미제공 매장으로 나뉘는데 해운대스펀지점은 무제한 와인 미제공 W매장이다.

무제한 와인 미제공 W매장은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즉석그릴과 즉석 파스타 & 이태리 화덕피자, 와플과 에스프레소 등을 즐길수 있다. 가격은 18,900원(VAT 포함)인데 인근 해운대 지역 부페 레스토랑과 비교해 보면 가격대비 실속은 별로 없는 듯하다. 

애슐리 해운대 스펀지점은 해운대역 앞 복합쇼핑몰인 스펀지 4층에 위치헤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를 참조하시길.

매장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고 홀도 아주 넓을 뿐만 아니라 모임을 위한 룸도 잘 준비되어 있다. 종업원도 친절하고 빈 접시도 빨리 빨리 치워져 만족스러웠다.

가격은 평일런치가 12,900원, 평일 디너가 18,900원이다. (VAT포함). 같은 샐러드바인 VIPS의 가격이 평일 런치 17,800원 평일디너 23,400원 주말 24,4000원 그것도 VAT 10%가 추가되는 것을 감안하면 30%이상 저렴한 편이다. 그러나 VIPS의 경우 제휴카드 할인 혜택이 최대 30%나 돼 실제 체감하는 가격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다

애슐리  해운대 스펀지점은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즉석그릴과 즉석 파스타 & 이태리 화덕피자, 와플과 에스프레소 등을 즐길수 있다. 여기에 시즌 신메뉴로 시즌 신메뉴 칠리홀릭블랙마리, 까르보나라 떢복이, 톡톡5색 파스타 샐러드, 몽키핫도그 & 바나나 케챱, No.1 오리지널 쫄면 등이 추가. VIPS와 비교하면 메뉴는 조금 더 다양한 편인 듯하다.

아래 사진은 본인이 가져다 먹은 음식들.. 본인의 취향대로 고르다 보니 고기류는 빠져 있다는 것 감안하시길

가격 저렴하고 메뉴가 좀 더 많다는 점에서 애슐리가 VIPS보다 좋다. 하지만 본인의 평가로는 가지수만 많을 뿐 입 맛 댕기는 메뉴는 별로 없는 듯하다. 음식의 질와 맛에서는 VIPS가 더 나은 듯하다. 평일 디너로 18,900원을 내고 먹기엔 가격대비 실속이 없는 것 같아 가격점수를 ★★로 준다

요즘은 VIPS든 애슐리든 샐러드바를 잘 안가게 되는 듯하다. 그냥 1만원대 초반정도로 샐러드만 즐길 것 같으면 몰라도 저녁 디너에 이 가격주고 식사를 할 빠에는 그냥 부페를 가거나 이탈리안 레스토랑 전문점에 가서 식사를 하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