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산책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 [듣기/가사] ('이소라 - 행복을 주는 사람'원곡)

想像 2011. 6. 5. 21:07
반응형

6월 5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에선 김범수, BMK, 박정현, 옥주현, 윤도현, 이소라, JK김동욱 등 7인의 가수들이 2차 경연 미션곡을 선정했다.

청중평가단의 추천곡으로 미션곡을 고른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 JK김동욱은 한영애의 '조율',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김범수는 남진의 '님과 함께', 박정현은 패닉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윤도현은 다섯 손가락의 '새벽 기차', BMK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선택됐다.

‘나가수’ 이소라가 미션곡으로 선곡된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에 굉장한 부담감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선곡판을 힘차게 돌린 이소라는 결국 해바라기 ‘행복을 주는 사람’이 결정됐고, “모 해야죠. 그런데 제가 지난주에 5등을 해가지고요. 다음 주에는 인사를 하고 조용히 떠나라는 것 같아요”라며 한숨을 쉬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중간점검에서 김범수와 듀엣으로 무대에 선 이소라는 해바라기의 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듀엣곡으로 재탄생한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은 아름다운 하모니 그 자체였다. 따뜻하면서도 애틋한 감성을 자극했다. 노래가 끝나자 동료 가수 JK김동욱은 “야외 나와서 듣고 있는 느낌이었다.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소라 - 행복을 주는 사람'원곡인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을 들어본다.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우리 가는 길에 아침 햇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때론 즐거움에 웃음 짓는 나날이어서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