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울산]《울산대공원 장미축제》에서 본 세계희귀곤충들

想像 2011. 6. 5. 08:30
반응형
울산시는 SK에너지㈜와 함께 6월 3일부터 6월 9일까지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제6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축제기간동안은 입장료도 무료다. 울산 대공원 장미원은 총 3만4379㎡에 아이스버그 등 93종(1만7704본)의 장미가 심어져 있다. 공간은 장미광장, 예술 속의 장미원, 이벤트 마당(탄생의 정원, 비너스 가든, 자이라 가든) 등으로 꾸몄다.

장미원 곳곳에는 입체 조형물을 세우고 넝쿨 장미를 입혀 포토죤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LED 무빙라이트 조명도 장미원 내에 시설, 색색의 조명이 장미와 어우러져 초여름 밤을 장식토록 했다. 축제 기간 중 빛과 소리, 레이저로 감동의 여운을 전하는 레이저 쇼가 펼쳐지고 장미계곡 이벤트 무대에서는 DJ와 함께하는 추억의 뮤직 박스 등이 준비된다. 로즈밸리 콘서트가 매일(6일 제외) 클래식, 재즈 음악 등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체험 행사로 덩굴식물 및 야생화 전시, 찾아가는 시조 축제, 장미팬던트 목걸이 만들기, 장미 케익 만들기, 장미꽃 종이접기, 장미 타투 체험, 우리 곤충 특별전, 사랑과 소망의 리본달기 등이 열리고 있는데 그 중에서 세계희귀곤충전시관을 찾아가 보았다.

표본으로 전시되어 있는 세계희귀곤충들중에는 처음 보는 곤충들도 많아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울산 대공원 장미축제에 가는 김에 꼭 한번 들러보시길..


아래사진은 전시관에 전시되어 있는 세계희귀곤충표본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