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김그림 - 너 밖엔 없더라 [듣기/가사]

想像 2011. 4. 6. 23:28
반응형
'스퍼스타K2' 출신 가수 김그림의 인기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김그림은 '너밖엔 없더라'로 데뷔한 이후 온라인 음악사이트 벅스, 다음뮤직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 자리를 차지한 것.

뿐만 아니라 선배가수 박혜경과 입을 맞춘 '오케이(Okay)'역시 10위를 차지, 데뷔앨범에 수록된 두 곡 모두 10위 권 안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

김그림의 타이틀곡인 '너밖엔 없더라'는 브리티시 록사운드에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그녀만의 감성적 보이스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노래다. 또한 '오케이'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 곡이라는 평을 받고있다.


김그림 - 너 밖엔 없더라

내게 잘해줘도 고마운 줄 몰랐어 받을 줄만 알던 철부지였어
그땐 그게 정말 행복인줄 몰랐어 이렇게 그리운 추억이 될 줄
멀리 떠난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니 곁이 바로 천국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못했어 너를 무던히도 힘들게 했어
왠지 다른 곳에 있을 것만 같았어 나를 눈부시게 비춰줄 사람
너를 잃은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나에겐 니가 햇살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늘 받기만 한 너의 그 사랑 이젠 내가 갚을 차롄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너 하나가 내 전부였더라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 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