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캐릭터 박물관 같은 이색카페《찰리브라운카페》

想像 2011. 3. 9. 07:30
반응형
커피전문점시장이 점차적으로 확대되면서 차별성을 띠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이 무한으로 쏟아지는 요즘, ‘캐릭터카페’라는 신개념 이색아이템으로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곳이 있다.

이미 방문고객들 사이 단골카페로 자리잡으면서 지명도를 높이고 있는 《찰리브라운카페》가 그 곳. 전세계적으로 인기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그 친구들을 주제로 캐릭터박물관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복합문화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찰리브라운카페는 캐릭터를 이용한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식음료, 캐릭터소품 들로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한 명소로 그 가치를 발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찰리브라운, 스누피, 루시 등을 모델로 만들어진 다양한 MD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찰리브라운카페》부산대점을 가보았다.

《찰리브라운카페》부산대점의 입구 모습이다


《찰리브라운카페》은 커피와 Tea, 케익, 와플,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는데 가격도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들과 비교하면 생각만큼 비싸지 않다. 1층 주문대 및 MD상품을 판매하는 진열대 등의 모습이다


1층의 카페내부의 모습이다. 아주 귀엽고 예쁜 인테리어가 멋지다


2층도 있다.


아래사진들은 2층 내부의 모습을 찍은 것이다


아래는 주문해서 먹은 아메리카노와 초코브라우닝(5,500원)과 카라멜 스무디(5,800원)이다.


《찰리브라운카페》는 한번쯤 가볼만한 이색카페이다. 나의 평점은 가격 ★★★ 분위기 ★★★★★ 맛 ★★★★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