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테라스위에서 바다를 보면 마시는 모닝커피《투썸플레이스달맞이고개점》

想像 2010. 10. 23. 15:31
반응형
해운대 해수욕장을 지나 미포육거리에서 송정검문소에 이르는 5㎞ 거리의 달맞이 고갯길은 예부터 부산서도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송정을 향해 언덕길을 오르다 보면 오른편으로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고 왼편은 고급 주택가와 카페·레스토랑 등이 들어서 있다. 최근에는 커피숍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투썸플레이스달맞이고개점》이다.

아래 사진은 토요일 아침 조용한 분위기의 달맞이 고갯길 모습이다. 평소 주차할 공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더 어려운 공용주차장이 많이 비어 있을 정도로 한산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른 아침이었기 때문이다


투썸플레이스달맞이고개점 내부 모습이다. 모닝세트와 커피를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간다.


드넓은 이층은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실내에도 좌석이 있지만 옥외 테라스도 있다.


약간 쌀쌀했지만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서 아름다운 푸른 동해바다와 달맞이고갯길 경치를 보면서 모닝커피 한잔 기분은 뭐라 표현할 수 없다. 부산에 여행오시면 한번 아침에 달맞이 고개 아무 커피숍에서나 옥외테라스에 앉아 모닝커피한잔 해 보시실.. 환상적인 추억이 될 것이다. 아래 사진은 옥외 테라스에 바라본 달맞이고갯길 일대 풍경이다




아이스커피, 핫커피 한잔과 후르츠 토스트.. 간소하지만 마음까지 여유로워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