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일본 후쿠오카 명소] 나카스 : 야경이 아름다운 유흥가

想像 2009. 11. 3. 21:47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명소] 나카스 : 야경이 아름다운 유흥가

나카스는 네온사인이 켜지는 저녁에 가길 추천한다. 텐진이 젊은이들의 거리라면 나카스는 중년들의 거리이다. 밤에가면 넥타이 부대들이 북적인다.  후쿠오카 최대의 유흥가답게 많은 일본식 선술집, 호프집, 클럽, 바 등이 몰려 있다. 후쿠오카 여행을 가는 경우 하카타 아니면 이곳 나카스에 꼭 한번은 술한잔 하게 된다.


해질 무렵이나, 날이 어두워지고 나서 나카스를 찾는다면, 불을 밝히는 야따이와, 알록달록 화려한 네온사인이 강물 위에 비치는 모습이 볼만하다


겅변 건물 옥상에 독야청정 불 밝히고 홀로 서 있는 음료수(?) 병도 무척 특이하다. 광고효과 제대로 날 듯 하다


나가스에는 또한 야따이 라고 불리는 일본식 포장마차가 유명한데, 저녁 무렵이 되면 어디에선가 리어카들이 모여들기 시작해 포장마차가 거리를 메운다. 하카타식 라면을 비롯하여 튀김이나 닭꼬치 등의 메뉴는 가게에 따라 각양각색!

이곳에서 라면을 먹어보거나, 일본술 한잔 하면서 안주류를 먹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이다. 그런데 조금 비위가 약한 사람들은 일본식 라면 국물을 고우는 냄새가 다소 역겹게 느껴질 수도 있다. 내 개인적으로 일본 라면을 조아한다. 물론 4-5번 연속해서 먹으라고 한다면 바로 매콥한 신라면을 찾겠지만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