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센텀시티] 마노(MANO) : 이탈리안 정통피자와 파스타 전문점

想像 2009. 11. 2. 11:46
반응형
마노(MANO) : 이탈리안 정통피자와 파스타 전문점

마노(Mano)는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정통 비스트로 & 카페이다. 화덕에 굽는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가 전문이면서 커피 등의 식음료도 판매한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 링크를 참조하시면 된다. 


식당 분위기

마노의 분위기는 정통 비스트로 & 카페 분위기에 어울리게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옥외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바람을 쐬면서 가볍게 차한잔을 할 수 있다. 단지 흠이라고 한다면 앞이 큰 대로변이고 주위가 빌딩들로 둘러싸여 있어 여느 부산의 카페들처럼 바다를 볼 수 있다든지의 분위기는 찾을 수 없다


메뉴와 맛

이 집의 메뉴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수프 등과 함께며 디저트와 차와 커피, 와인을 판다. 피자는 2만2,3천원대이고 파스타는 만3천원에서 만8천원대이다.

▶ 와인식초를 곁드린 치킨 샐러드 : 와인식초에 올리브오일을 혼합한 새콤 달콤한 드레싱에 살짝 구은 닭가슴살과 야채가 잘 어울립니다. (추천등급 : ★★★★ )


▶ 마르게리타 피자 : 치즈를 토핑한 얇은 정통 이탈리안피자로 고소하면서도 화덕에 구은 얇은 또띠아 맛이 아주 일품이다.   (추천등급 : ★★★★★ )


▶고르곤졸라 피자 : 곰팡이가 그대로 피어있는 정통 고르곤졸라 치즈로 토핑을 한 색다른 맛의 피자이다. (추천등급 : ★★★)

 
▶ 초콜렛 피자 : 치즈위에 초콜렛을 토핑한 달콤한 피자로서 초콜렛 알갱이가 십히는 것이 독특하다. 그런데 너무 달콤한 것이 왠지 피자 또띠아와 치즈와 별로 안어울리는 듯하다. (추천등급 : ★ )

 
▶ 크림소스 스파게티 : 크림소스에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맛있는 스파게티. 크림의 맛이 풍부하고 진한 것이 아주 맛있다.
    (추천등급 : ★★★★★ )


▶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 : 오징어 먹물과 해산물이 잘 조화를 이뤄 고소한 맛이 나는 스파게티이다. (추천등급 : ★★★ )


▶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 토마토 소스의 닭 가슴살을 곁드린 스파게티 요리인데 개인적으로 이 집에서 가장 맛이 없는 스파게티이다. 아마 가장 흔한게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라 그런지도 모르겠다. (추천등급 : ★★ )


종합의견

로맨틱 분위기에 제대로 된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 맛을 보고 싶으시면 한번쯤 찾아 가볼 만한 음식점이다. 특히 가격이 가격이 저렴한 마르게리타 피자와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가격 ★★★   분위기 ★★★★  음식맛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