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부산]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 : 바다소금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맛있는 카페 (평점 4.5)

想像 2024. 3. 25. 16:28
반응형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바다소금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맛있는 카페  


HACCP 인증 자사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알라는 자체 레시피로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베이스를 활용하여 매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제조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2015년도에 커피메뉴 출시 이후,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특색 있는 디저트 카페로 성장하고 있다.

이곳에서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메뉴는 ‘바다소금’ 이다. 천일염을 가미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끌어올렸다. 바다소금 아메리카노도 맛있는데 소금이 커피의 탄닌 성분을 중화시켜 쓴 맛이 줄고 부드러운 풍미가 살아난다. 건강에도 좋다.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는 해운대 마린시티 한화리조트 맞은 편 해변가에 위치해 오션뷰와 광안대교뷰를 즐기면서 '바다소금'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를 즐기기 좋은 카페이다.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한화리조트 맞은 편에 있다.

 

카페 내부는 좁다.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안된다.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은 편이다.

 

메뉴판. 이이스크림, 쉐이크, 커피, 에이드와 티, 브레드등을 판매한다.

 

크루아상도 말돈소금크루아상이 있다.

 

브알라 Cafe는  올리브 페퍼 아이스크림, 제로슈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들도 계속 선보이고 있다.

 

해변가에 위치해 야외테이블에 앉으면 오션뷰와 광안대교뷰를 즐길 수 있다.

 

바다소금아메리카노(6,000원)와 바다소금아이스크림 레귤러 사이즈 (4,900원)

 

바다소금아이스크림. R 4,900원 M 7,300원 L 9,800원. 가격은 사악하지만 정말 맛있다

 

바다소금 아메리카노 R 6,000원 L 6,500원. 가격은 비싸지만 색다른 풍미의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

 

 

"색다른 풍미의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생각난다면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으로"

"나의 단골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