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마린시티] 프리미엄 겟201 해운대 : 분위기 좋은 파인다이닝 브런치&펍 레스토랑 (평점 4.8)

想像 2023. 8. 29. 16:53
반응형

 

'프리미엄 겟201 해운대'는 럭셔리한 분위기와 이탈리안 정통 쉐프들이 특별한 메뉴개발 제공해 드리는 해운대 파인다이닝 브런치&펍 레스토랑 입니다.

 

우선 마린시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면서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다.  그리고 메뉴도 엄청 다양해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다. 나오는 음식들도 플레이팅 부터 고급지고 맛도 다 괜챦다. 거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다. 왜 이 집이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평점을 받는지 충분히 알 수 있었다.

 

 

 

'프리미엄 겟201 해운대'는 마린시티 아이파크정문앞 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104동 상가2층에 위치해 있다. 상가 건물이 워낙 크고 구조가 복잡해 찾기가 약간 어렵기는 하다.

 

 

  '프리미엄 겟201 해운대'는 앤틱한 분위기의 입구를 지나 내부로 들어서면 내부가 넓고 창이 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 레스토랑 분위기가 밝으면서도 매우 럭셔리해 보인다. 특히 화려한 샹데리아가 분위기를 압도한다.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훨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역시 명당자리는 창가 테이블. 통창이라 마린시티 일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초고층 빌딩 사이로 바다도 보인다. 기대이상으로 뷰가 괜챦다. 다만 창가테이블은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하지 않고 가면 앉기가 힘들다.  

 

 

에그베네딕트 외 브런치 4종, 과일주스, 생과일 주스 및 커피, 베이직 샐러드외 샐러드 4종, 다이닝1 2인세트 외 세트메뉴 4종, 트러플 감자뇨끼,생면라자냐,스카치에그 인 볼로네제, 버팔로윙 & 붕 트러플 감자프라이 등 스페셜 메뉴 4종, 최고급 스테이크(양갈비,안심,채끝), 나폴리 크림 빠네 등  빠네 파스타 6종, 엔초비 쉬림프 오일 파스타 외 파스타 11종, 니시고랭 해물볶음밥+샐러드외 라이스 5종, 메콤 게살 리조또외 리조또 3종, 고르곤졸라피자외 5종, 시그니처인 단 호박스프,와인 및 수입맥주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메뉴는 사진으로도 나와 있어 고르기 싶다. 

 



우리는 다이닝1 2인세트(39,500원)에다 에그베네딕트 그리고 베이직 샐러드를 주문했다. 다이닝1 2인세트는 파스타 또는는 라이스 메뉴중  2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로 풀바셋 아메리카노 2잔이나 탄산음료 또는 과일주스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스파이시 새우 크림 파스타와 니시고랭 해물 볶음밥, 그리고 망고, 오렌지 주스를 선택했다.

 

다이닝1 2인세트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맛도 훌륭했다. 스파이시 새우 크림 파스타는 스파이시한 크림 소스에 파스타 면도 적당히 잘 삶기어 맛있게 먹었다. 니시고랭 해물 볶음밥도 간도 잘 맞았고 볶음밥의 쌀 알도 식감이 잘 살아 있어 좋았다. 무엇보다 39,500원에 요리 2개와 음료 2개를 먹을 수 있었다는 것이 만족스럽다. 마린시티에 있는 레스토랑임에도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었다.

 

 

같이 주문한 브런치 메뉴인 에그베네딕트(16,800원). 머핀위에 특제소스와 함께 수란이 올려져 있고 베이컨, 버섯, 토마토, 소세지와  함께 제철과일이 나온다. 엄청 고급스런 느낌의 플레이팅에 맛도 왠만한 브런치 카페보다 나았다. 

 

 

 치즈가루를 토핑한 베이직 샐러드도 나쁘지 않았다. 유자드레싱을 선택했는데 좋았다. 

 

 

럭셔리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길 원한다면

'프리미엄 겟201 해운대'를 

선택지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