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10CM -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듣기/가사]

想像 2023. 2. 9. 11:56
반응형

10CM의 2023년 첫 번째 프로젝트 ‘Remake 1.0’은 곡 선정부터 편곡까지 약 2년간 준비해온 오리지널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이번 앨범은 인디신의 현재진행형인 아티스트 ‘이강승’, ‘웨스턴 카잇(Western Kite)’, ‘결 (KYUL)’, ‘kennytheking (케니더킹)’의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10CM의 음악 스타일과 권정열의 목소리로 그들의 연결고리를 만들었다.

 

지루한 하루가 불안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어
그 마음을 고이 넣어둔 채로
무너지는 발아래를 봐야 해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기억날까 종이에 쓰려 했던
무덤덤한 대화는 달콤해
잘 지내 난 그렇게 말하려 해
인사하는 상상을 하곤 해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오늘은 아쉽겠지만
물어봐 줄 사람이 없네요
부끄러운 비밀을 들켜도
난 여기 있을게요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