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울산카페] 대숲과 계곡이 있는 정원 카페, 런치타임 세트 추천 《파파고(PAPAGO)》 (평점 4.5)

想像 2022. 8. 1. 15:40
반응형

파파고(PAPAGO)

대숲과 계곡이 있는 전원카페, 세트메뉴 추천

분위기 ★★★★☆  맛 ★★★★☆  가성비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장제1길 13-25에 위치한 《파파고(PAPAGO)》는 대숲과 계곡이 있는 정원을 가지고 있는 전원 카페이다. 대숲 한가운데 테이블이 있어 대숲속에서 차를 마실 수 있고 계곡 바로 옆에 파라솔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자연을 느끼며 필링을 할 수 있어 좋다

 

다만 카페내부 인테리어는 바로 인근에 위치한 카페 수피아가 모던하면서도 20-30세대를 겨냥한 디자인이라고 한다면 이 카페는 이보다는 올드한 연령대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콘크리트가 그대로 노출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의 건물임에도 배치된 가구나 샹데리아 등은 너무 올드한 느낌이라 미스매칭 느낌도 들었다.

 

카페 곳곳은 플로리스트의 한 땀 한 땀 정성스러운 작품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꾸며져 있는데 아쉬웠던 것은 모두 조화로만 장식되어 있어 있었던 점도 아쉬웠다. 좀 더 생화나 화분을 이용한 내츄널한 장식이었으면 좋았을 듯

 

이 카페에서 추천하고픈 메뉴는 런치타임 세트메뉴. 세트1(고르곤졸라피자+샐러드+아메리카노2잔, 33,000원)과 세트2(페페로니피자+샐러드+아메리카노2잔). 단 오전 11:00~오후 3:30분까지 주문가능. 피자나 샐러드는 전문점만큼 맛있다고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맛이 괜챦은 편이먀 특이한 모양의 잔에 나오는 이 집 아메리카노 커피가 특히  맛있었다.

 

 

카페 파파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1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이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대숲과 계곡이 있는 정원. 대숲사이에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카페 1층 모습
카페 2층 모습
카페 곳곳은 이처럼 조화로 꾸며져 있다
런치타임 메뉴
세트A (33,000원)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맛은 괜챦았다
주인장의 정성이 가득 들어간 샐러드.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있다. 양도 많고 좋았다.
독특한 모양의 잔에 나온 아메리카노. 커피 맛이 부드러워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