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경서 - 나의 X에게 [듣기/가사]

想像 2022. 6. 9. 14:44
반응형

경서 - 나의 X에게

발매일 2022.04.24

장르 발라드


‘밤하늘의 별을(2020)’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가수 경서가 10개월 만에 ‘나의 X에게’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나의 X에게’는 헤어진 연인의 과거 푸릇했던 기억을 표현하고자 했다. 함께 했던 추억과 감정을 그리워하며 그때로 다시 돌아가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솔직, 담백하게 담은 곡이다.

봄에 어울리는 팝스러운 분위기와 메인 플럭 사운드를 통한 편곡이 극적인 장면 전환을 이뤄준다. 또한 경서의 감미로운 보컬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에 중독적인 시너지 효과를 주며 특히 후반부 코러스에서는 곡이 가진 감성과 시각적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우리 다시 만날래
예쁘게 빛나던
모든 추억들이
너무 그리워
너의 품에 안길래
이 밤이 새도록
네게 말할 거야
너를 좋아한다고
안녕 그대야
요즘 어떻게 지내
가로수길 걷다가
생각이 나서
행복해 보이는 사람들 속에
우리 둘만 없어서
어색했었어
늘 집에 갈 땐
항상 뒤돌아보면
날 보며 웃어주던
네가 생각났어
우리 다시 만날래
예쁘게 빛나던
모든 추억들이
너무 그리워
너의 품에 안길래
이 밤이 새도록
네게 말할 거야
너를 좋아한다고
토요일마다 가던
한강공원에
이어폰 하나씩
나눠끼고서
벚꽃엔딩같이 듣고 있으면
부러울 게 없었어
너만 있으면
널 사랑할 때
내가 너무 그리워
날 보며 웃어주던
네가 보고 싶어
우리 다시 만날래
예쁘게 빛나던
모든 추억들이
너무 그리워
너의 품에 안길래
이 밤이 새도록
네게 말할 거야
너를 좋아한다고
같이 별 보러 갈래
널 다시 만나면
네 옆에 기대서
잠들고 싶어
너의 품에 안길래
이 밤이 새도록
내 곁에 있어줘
내겐 너뿐이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