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올드가요

2AM - 죽어도 못 보내 [듣기/가사]

想像 2021. 8. 18. 14:23
반응형

《죽어도 못 보내》는 대한민국의 4인조 남성 그룹 2AM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다. 2009년 절정의 예능감으로 인지도와 호감도를 수직 상승시킨 2AM이 2010년 대한민국 최고 히트 작곡가 방시혁을 만나 가수로서의 비상을 시작했다. 2AM과 방시혁의 첫 만남을 통해 태어난 2AM의 3번째 미니앨범 '죽어도 못보내'는 2010년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프로젝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감성적인 2AM의 보컬과 방시혁표 하이브리드 음악의 화학작용은 2AM의 새로운 음악적 이정표를 제시한다. 고급스러운 보컬로 깊은 감성에 호소하는 2AM만의 매력이 방시혁 특유의 댄서블한 비트와 트렌디한 사운드를 만나 200% 업그레이드 되었다.

 

 

어려도 아픈 건 똑같아 
세상을 잘 모른다고 
아픈 걸 모르진 않아

괜찮아질 거라고 
왜 거짓말을 해 
이렇게 아픈 가슴이 
어떻게 쉽게 낫겠어
너 없이 어떻게 살겠어 
그래서 난

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아무리 니가 날 밀쳐도 
끝까지 붙잡을 거야 
어디도 가지 못하게

정말 갈 거라면 
거짓말을 해 
내일 다시 만나자고 
웃으면서 보자고
헤어지잔 말은 농담이라고 
아니면 난

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그 많은 시간을 함께 겪었는데
이제와 어떻게 혼자 살란 거야
그렇겐 못해 난 못해

죽어도 못 보내 
정말로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