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장범준 - 나는 너 좋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듣기/가사]

想像 2021. 7. 7. 17:14
반응형

‘나는 너 좋아’는 조용필이 지난 1983년 발표한 정규 5집의 타이틀곡.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와 멜로디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장범준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나는 너 좋아’는 그가 가진 고유의 담백한 느낌이 반영되었다. 특히 원곡이 가진 강한 흡인력과 한 번만 들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다.

 

'나는 너 좋아'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순수하지만 철없는 청년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베이스리프에 담아 담백하면서도 흥겹게 표현한 노래로 편곡은 현재 밴드 문콕의 멤버이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였던 제이레빗 ‘넌 언제나’,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편곡했던 오동준이 맡았다.

 

 

아직은 사랑을 몰라 몰라
그래도 우리는 좋아 좋아
알 수 없는 너의 고백이
내 가슴을 뛰게 하지만
그런 말은 너무 어려워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그런 말은 이제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