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센텀맛집] 여름 시원한 냉모밀이 생각난다면《미식가의 우동》(평점 4.5)

想像 2021. 7. 5. 14:34
반응형

민현택 셰프는 유명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서 일본 사누키우동의 원조인 오가타야에서 직접 전수받은 우동 최강달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붓카케 우동'은 매일 직접 반죽해 뽑은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밀의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미식가의 우동》 은 대표 메뉴인 붓카케 우동 이외에도 일본 가정식, 생돈가스, 냉모밀, 판모밀 등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메뉴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요즘같은 여름 시즌에는 냉모밀이 더 댕긴다.  

 

《미식가의 우동》 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0 센텀필2관 108호에 위치해 있다.

 

 

미식가의우동 센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1 · ★4.59 · 센텀 밥집 추천 붓가케 우동이 맛있는 미식가의 우동

m.place.naver.com

미식가의 우동 가게 모습
입구의 메뉴 사진.
모든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한다.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자리 앞 리모콘에 영수증 밑에 있는 넘버를 입력하면 종업원이 주문순서대로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준다.
가게 내부모습. 크지는 않지만 오피스 타운인 센텀시티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에도 손님들이 늘 많다
점보세트(12,000원). 판모밀 + 돈카츠 + 샐러드 + 계란후라이를 얹은 카레 밥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레 밥 맛도 괜챦고 두툼한 일식 돈카츠도 맛나다. 판모밀의 면발도 탱탱하고 졸깃하다. 아쉬운점은 장국이 좀 더 시원했으면 좋겠다.
냉모밀(8,000원) 쫄긱하고 탱탱한 면발은 물론 진하면서 시원한 육수 국물이 일품이다. 이때문에 판모밀보다 냉모밀이 더 맛있다는 평을 많이 듣늗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