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기장카페] 바다 전망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그릿비일광》(평점 4.5)

想像 2021. 4. 22. 16:32
반응형

청량감 넘치는 하늘과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이 봄이 왔음을 알려준다. 선선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뻥 뚫린 풍경을 바라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부산’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바다 전망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들이 많다. 

부산에서도 전망 좋은 오션 뷰 카페나 루프탑 카페들이 가장 많이 몰려 있는 곳이 기장이다. 유명한 곳은 헤이든, 웨이브온커피, 카페로쏘, 메르데쿠르, 카페드220볼트 오시리아, 엠아이알오, 그릿비일광, 우즈베이커리, 산에우스타키오일카페, 백화제방,  아데초이, 클라임타워, 카페루체, 유정1995, 씨앤트리, 카페베이스, 느린토끼, 프레드, 맥퀸즈라운지, 옥탑방 등등.. 

 

이중 《그릿비일광》는 기장 바닷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뻥 뚫린 바다 풍경을 바라모며 커피 한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이다.

 

그릿비 일광 전경

 

그릿비 일광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8 · ★4.34 · 평일 10:30 - 22:00, LAST ORDER 21:30,주말 10:30 - 22:00, LAST ORDER 21:30

m.place.naver.com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그릿비 일광 내부 모습
바다와 맞닿아 있는 1층 야외 테라스. 금빛으로 수놓은 기장 앞바다 붕경을 감상하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너무 좋다.
2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어 기장 앞바다 풍경을 보면서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다.
메뉴판. 오션뷰 카페들이 다 그렇지만 가격은 시중카페보다 조금 비싸다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도 판매한다.
우리가 시켜 먹은 커피와 디저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