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해운대카페] 맛,가격,분위가 다 좋은《더웨이닝커피》해운대점 (평점 4.0)

想像 2017. 5. 1. 15:53
반응형

《더웨이닝커피》 본점은 진주시 가좌동에 있다. 2009년 8월 문을 연 더웨이닝커피는 현재 진주, 창원, 김해, 거제 등 경상남도 도내는 물론이고 부산, 서울 등 전국에 41개 가맹점을 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운대해수욕장 하버타운 뒷편에 해운대점도 생겼는데 탁 트인 넓은 매장, 깔끔한 실내 분위기, 가성비 높은 메뉴들 프랜차이즈 카페이지만 괜챦은 카페였다.



《더웨이닝커피》 해운대점은 1층 세븐일레븐이 있고 2층에 있는데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부터 인테리어에 매우 세심하게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탁트인 넓은 공간과 프랜차이즈 카페임에도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의 실내 분위기가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곳곳에 놓여져 있는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커페 분이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 프랜차이즈 카페에선 보기 더문 인테리어 감각이다.



가격도 대체로 합리적이다. 특히 이 집의 인기메뉴인 요거자몽이나 요거청포도는 가격이 6,500원인데 맛과 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래사진은 비엔나커피 5,500원과 요거자몽 6,500원



특히 요거자몽(6,500원)은 대만족. 자몽 과육이 그래로 듬뿍 들어가 있는데가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부드럽고 달콤한것이 너무 좋았다. 가격대비 양도 많은 편이었다. 추천하고픈 메뉴이다. 다음에도 요거청포도를 먹어봐야겠다.



《더웨이닝커피》해운대점은 맛,가격,분위가 다 좋은 카페이다. 나의 평점은 4.0(★★★★)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