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샘 New 베르도 바체어] 아일랜드 식탁의자로 딱 좋은 제품

想像 2016. 10. 6. 15:17
반응형

이번에 집 리모델링을 하면서 집에 한샙 키친바흐 아일랜드 식탁을 좋게 되었다. 아일랜드 식탁은 별도로 식탁을 구입할 필요가 없고 주방과 이미 한짝이라 디자인 측면에서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지만 의자를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거기가 아일랜드 식탁은 높이가 높아 일반 의자를 구매하면 너무 식탁 높이가 높아 식사하기가 불편하다. 그래서 아일랜드 식탁에 맞는 의자를 따로 구입해야 하지만 일단 식탁세트에 비해 의자 모델이 다양하지 못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고르기 쉽지 않다.


본인 역시 한샘몰 등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다 결국 고른 것이 "[한샘](New)베르도 바체어 1+1"이었다. 




주문후 한 4일만에 도착한 듯 한데 집 아일랜드 식탁에 놓으니 정말 맘에 쏙 들었다. 아래 사진이 본인 집 아일랜드 식탁에다 베르도 바체어를 설치한 후 모습.



우선 감각적인 디자인이 집 아일랜드 식탁과 너무 잘어울린 듯해 좋다.  그리고 인조가죽으로 좌판은 착석감도 편안하고 고급스럽고 개성있는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해 주는 것 같다. 가격도 개당 44,950원꼴로 저렴하다. 유압식 높낮이 조절레버가 있어 높낮이를 조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360 회전도 된다. 다만 의자 몸통이 스틸이라 마루바닥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 까 하는 우려가 조금 들기는 하지만 큰 문제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