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맛리뷰] 배스킨라빈스 31 '솜사탕블라스트'를 먹어 보니

想像 2016. 6. 6. 22:35
반응형

요즘 송중기가 TV CF를 통해 광고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31 '솜사탕블라스트'를 한번 먹어 보았다. 몇번 먹어 보려고 했는데 그 때마다 품절이라 먹지 못했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 보게 되었다


귀여운 구름 모양의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각각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색있었으나 기대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솜사탕은 아래에서 올라오는 습기로 뽀송뽀송한 느낌이 덜했고 아래 음료도 그냥 밀크 쉐이크 같은 느낌이었다. 무엇보다 솜사탕을 먼저 먹고 아래 음료를 먹으면 솜사탕의 강한 단맛에 아래 음료 맛이 밋밋한 느낌이 들었다. 


'솜사탕 블라스트'를 먹으러면 우선 밑의 음료를 먹고 솜사탕을 먹는게 순서인 듯. 아니면 배스킨라빈스 31에 말하듯이 음료와 솜사탕을 섞어 먹는게 더 좋을 듯하다. 


맛은 까우뚱했지만 아무튼 모양하나만큼은 너무 깜직하고 예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