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포토뉴스] 유채꽃이 만발한 대저생태공원(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想像 2016. 4. 9. 23:11
반응형

2016년 4월 9일부터 17일까지 강서구 대저동 대저생태공원에서는 ‘부산 낙동강 유채꽃축제’가 열리고 있다.  4대강 사업으로 낙동강 하류 강변에 지난 2011년 조성된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은 무려 76만㎡로 도심에서는 전국최대 규모다. 거기다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는 전국에서 보기 드문 도심 속의 봄꽃축제로 지하철 3호선 강서구청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아 연인, 가족단위의 봄꽃 나들이 장소로 딱 좋다. 그래서 4.9일 주말을 맞아 대저생태공원을 찾아가 보았다.



차로 가려다 너무 복잡할 것 같아 그냥 지하철을 타고 대저생태공원을 찾았다. 지하철3호선 강서구청역에서 내려 5분도 안 걸리는 거리가 가기가 쉬웠다. 



바로 대저생태공원으로 가지 않고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을 풀 샷으로 찍기 위해 구포대교로 먼저 올라갔다.



구포대교 위에 올랐으니 눈앞에 융단을 깔아 놓은 듯한 정말 환상적인 유채꽃밭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노란 유채꽃밭 사이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유채꽃 향기를 맡으면 즐거운 주말 오후 한때를 보내고 있다.


구포대교 위에서 사진을 찍고 나서는 다시 구포대교를 내려와 대저생태공원으로 간다



정말 노란 유채꽃밖에 눈에 보이지 않는다



주말을 맞아 노란 유채꽃을 즐기기 위해 대저 생태공원을 메운 연인들과 가족단위 관광객들..



정말 볼수록 환상적인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 풍경



파노라마로 찍어 본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