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추천][서울][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런 호텔. 강추

想像 2015. 6. 23. 15:16
반응형

지난달 서울 출장이 잦아 어쩔수 없이 서울시내 여러 호텔들을 이용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추천하고픈 호텔이 바로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이다. 인터파크 '체크인나우'앱 Tonight Only를 통해 아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는데 시설도 매우 훌륭하고 서비스도 친절해 가장 만족스러웠던 호텔이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은 호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구 남대문 근처에 있다. 2호선 시청역에서 한 10분 정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그리 위치가 나쁘지도 않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의 모습



호텔주변에 커피숍, 깐부치킨, 서브웨이, CVS 등이 바로 붙어 있어 간단한 식사나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기도 너무 좋다. 무엇보다 호텔측 서비스가 너무 좋아 더 만족스러웠다. 트윈을 예약했는데 트리플로 업그레이드 시켜 줬다. 덕분에 코고는 두사람이 침대 하나 건너 떨어져 잘 수 있었다 ㅋㅋ


트리플(Triple Room)의 모습

싱글 침대 3개가 나란히



유무선 인터넷도 무료이다



욕실도 깔끔하고 욕실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다



생수, 인스턴트 커피, 녹차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옷장도 깔끔하고 나이트가운도 청결하다



첫번째 방문에서 가격,시설,서비스에 매우 만족했던 나는 그 다음 출장때도 다시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를 이용했다. 그런데 이번에도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원래 슈페리어 더블을 예약햤는데 디럭스 트윈(더블+싱글)방을 내줬다. 방도 아주 크고 전망도 매우 좋았다.


디럭스 트윈 룸 모습



아무튼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은 1박에 6~8만원 정도면 예약이 가능했고 (물론 주중기준이지만) 시설도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호텔측 서비스도 친절해 정말 만족할만한 호텔이었다. 강추한다.


나의 평점은 ★★★★☆ (4.5점/5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