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김범수, 박정현 - 사람, 사랑 [듣기/가사]

想像 2011. 8. 8. 21:25
반응형
박정현과 김범수가 듀엣으로 나섰다

8월 8일 발매된 황프로젝트의 디지털 싱글 ‘사람, 사랑’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남녀 보컬 김범수와 박정현의 첫 입맞춤이 이뤄졌다. MBC ‘나는 가수다’에 함께 출연중인 김범수와 듀엣을 해보고 싶다던 박정현이 드디어 꿈을 이룬 것.

박정현, 김범수가 부른 ‘사람, 사랑’은 사랑하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팝 발라드 곡으로 황세준, 황성제, 황찬희 세 사람으로 이루어진 황프로젝트의 디지털 싱글 ‘황프로젝트 Vol.2’ 에 수록된 곡이다.


김범수, 박정현 - 사람, 사랑

그대 나에게 다가오나요
그대 이제 내 사람인가요
내가 많이 머뭇거려도 가끔 힘에 겨워도 나를 지켜 줄래요

그대 이제 내 사람이에요
그대 마음 아픈 일이 생겨도
내사람, 나의 사랑만으로 웃게 해줄 수 있죠 이제 걱정 말아요

내사람, 내사랑
나보다 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그대 이제 내 곁에 있어요
항상 맑은 날은 아니라 해도
내사람, 나의 사랑만으로 웃게 해줄 수 있죠 이제 걱정 말아요

내사람, 내사랑
나보다 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사랑에 비가 오고 바람에 흔들려도 함께 견뎌내겠죠
내 사람, 내 사랑이니까 우리 함께니까

그대
나보다 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당신은 나의 사랑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