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김범수 - 끝사랑 [듣기/가사]

想像 2011. 6. 16. 10:59
반응형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로 많은 활약을 펼치며 제 2 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정규 7집 앨범의 완결판인 ‘끝사랑’ (SOLISTA : Part.2)을 발매했다.

이번 끝사랑 (SOLISTA : Part.2) 앨범의 타이틀곡인 ‘끝사랑’은 김범수의 최대 히트곡 ‘보고싶다’의 명콤비인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 ‘윤사라’가 김범수와 함께 타이틀곡 작업으로는 약 8년만에 다시 뭉쳐 탄생된 곡이다. ‘끝사랑’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곡이며, 화려하지 않되 진실한 감동을 줄 수 있는 멜로디가 일품이다.

 16일 0시 공개된 '끝사랑'이 멜론, 몽키3, 벅스, 다음뮤직 등 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기염을 토하고 있다.




김범수 - 끝사랑

내가 이렇게 아픈데 그댄 어떨까요
원래 떠나는 사람이 더 힘든 법인데

아무 말하지 말아요 그대 마음 알아요
간신히 참고 있는 날 울게 하지 마요

이별은 시간을 멈추게 하니까
모든걸 빼앗고 추억만 주니까
아무리 웃어 보려고 안간힘 써 봐도
밥 먹다가도 울겠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그대도 나처럼 잘못했었다면
그 곁에 머물기 수월했을까요
사랑해 떠난다는 말
과분하다는 말
코웃음 치던 나였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그대 나를 잊고 살아도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나는
다시는 사랑을
못할 것 같아요

그대가 아니면

가사 출처 : Daum뮤직

김범수 - 7집 Solista Part 2 - 10점
김범수 노래/로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