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윤복희 - 여러분 [듣기/가사] (나는 가수다 임재범의 원곡)

想像 2011. 5. 15. 18:08
반응형














윤복희 - 여러분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되리

어두운 밤 험한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네가만약 외로울때면 내가 친구가 될께
네가만약 힘들때면 내가 웃음이되리

어두운밤 험한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