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눈물의 여왕 OST Part.6] 폴킴 - 좋아해요 [듣기/가사]

想像 2024. 4. 21. 16:01
반응형

폴킴 - 좋아해요
눈물의 여왕 OST Part.6


지난 2014년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 '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리스너를 만나며 특유의 달콤한 음색과 음악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폴킴이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Part.6 '좋아해요'를 발매했다.

'좋아해요'는 현우(김수현 분)와 해인(김지원 분) 사이 사랑이 자연스럽고 포근하게 물드는 순간을 연상시키는 곡이다. 로맨틱한 피아노 선율 위 폴킴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듯한 설렘과 떨림까지 전한다.

 

 

뜨거워요 여기 마음한켠
그댈 보면 자꾸 눈물이나요
갑자기 그 이름이 문득 떠오르면
따뜻해요 여기 온 마음이

떨리는 목소리로 표정으로
그대에게 말할게요, 난 그대를

좋아해요, 아니 사랑해요
나의 마음 전부 너에게 가 있네요
보고싶고 자꾸 떠오르는걸 보면
남았나봐요 네게 더 줄 맘이
그댈 좋아해요

어느날 가까이서 그댈 다시 보면
난 깨달아요, 하고싶던 그 말이

떨리는 목소리로 표정으로
그대에게 말할게요, 난 그대를

좋아해요, 아니 사랑해요
나의 마음 전부 너에게 가 있네요
보고싶고 자꾸 떠오르는걸 보면
남았나봐요 네게 더 줄 맘이

내 입이 마르면 눈으로
두 눈이 감기면 품으로
매일 너에게 말 해줄게

난 좋아해요, 아니 사랑해요
나의 마음 전부 너에게 가 있네요
보고싶고 자꾸 떠오르는걸 보면
남았나봐요 네게 더 줄 맘이
난 그댈 좋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