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음악/크로스오버

임형주 - 산정호수의 밤 [듣기/가사]

想像 2021. 12. 29. 16:52
반응형

한국이 낳은 원조 ‘팝페라 월드스타’,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5년만의 팝페라 정규 7집 전격발매!
[Lost In Time (잃어버린 시간 속으로)]

 

세 번째 곡이자 이번 앨범의 다른 더블 타이틀곡인 ‘산정호수의 밤’은 임형주와 오랜 기간 함께 작업해왔던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와 ‘시그널’, ‘슬기로운 의사생활’, ‘결혼작사 이혼작곡’ 및 영화 ‘파파로티’ 등 다양한 작품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이상훈이 작곡하고 임형주가 직접 단독작사한 창작 팝페라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명곡이다.

 

밤하늘 빛나는 저 별처럼
그댄 내게 그런 사람
살며시 불어온 바람처럼
그댄 내게 그런 사람

그댄 나의 태양이 되고
난 그대 꽃 됐네
그대의 눈 속에서 나는 희망을 보네

우리 지금 잡은 두 손 놓질 않길
세월이 흘러 늙어간다 해도
마음만은 변치 말길
눈을 감는 그 날까지 

그댄 나의 태양이 되고
난 그대 꽃 됐네
그대의 눈 속에서 나는 희망을 보네

우리 지금 잡은 두 손 놓질 않길 
세월이 흘러 늙어간다 해도
마음만은 변치 말길
눈을 감는 그 날까지 

난 그대만을 바라 볼거야 폭풍이 
휘몰아쳐 온다 해도
그대만을 믿을거야 그대만 사랑할 거야 

산정호수의 밤, 그대와 내가 했던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