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올드가요

부활 - 희야 [듣기/가사]

想像 2020. 9. 10. 13:21
반응형

1986년 10월 3일에 발표된 부활의 1집 'Rock Will Never Die'의 수록곡. 작사 및 작곡 양홍섭, 편곡 김태원. 데뷔 앨범에서 대대적인 히트를 이룬 두 곡 중 하나다. 다른 하나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활 Color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단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단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 좀 봐
오 희야
오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나의 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