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임영웅 - 내가 지켜줄게요 (청호나이스 세니타 CM송) [MV/가사]

想像 2020. 7. 27. 23:22
반응형

최근 TV 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제작된 TV 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활용됐으며,'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