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전자베스트샵에서 LG전자제품 구매시 유용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想像 2018. 6. 14. 10:56
반응형

요즘 "LG전자 = 가전"이라고 할 정도로 가전제품분야에 있어서는 삼성전자를 앞서나가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인 LG Signature  올레드TV, 트롬 냉장고,  트롬 세탁기 뿐만 아니라 트롬 스타일러, 건조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정수기, LG코드제로 무선스틱청소기까지 요즘 LG전자 제품이 대세이다. 다만 최근 나온 LG전자 신상품들은 프리미업급 제품이 많아 가격이 최소 100만원을 넘어간다.


이 때문에 LG전자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도 목돈이 많이 들어가 부담스럽다. 이럴 때 장기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면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소 13,000원에서 최대 23,0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을 신청해 이용하면 아주 유용하다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헤택


○ 캐시백서비스

지난달(1일~말일)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캐시백13,000원 70만원 이상시, 17,000원, 120만원 이상시, 23,000원 캐시백.  실적충족 시 다음 달 말일 캐시백 (월 1회) 제공.


○ 장기할부서비스

LG전자 제품 구입시 24, 36개월 장기할부가 가능하다. 할부이용액 : 40만원 이상. 공식적으로는 할부요율(연) : 5.50%이나 LG전자 베스트샵에 가면 무이자할부 이벤트가 많아 무이자로 보통 장기할부를 하게 된다.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전월실적 제외금액


캐시백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면 전월실적이 최소 30만원이상이 되어야 한다. 이때 가장 중요한것은 전월이용금액중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것들에 어떤 것들이 있냐이다. 어떤 카드는 차떼고 포떼고 하다보면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우기도 힘든 경우가 많다.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이다.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의 전월실적 제외항목은 LG전자 베스트샵 장기할부 납부금, 해외매출, 취소매출, 렌탈료 할인 받으신 이용건(렌탈료 전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수수료, 국세, 지방세, 아파트관리비는 이용금액인데 그다지 까다롭지 않다.


그래서 사용하면서 캐시백 서비스를 받기가 아주 용이한 카드이다.


따라서 LG전자베스트샵에서 LG전자제품 구매시 유용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