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가고시마여행] 가고시마에서 사쿠라지마까지는《사쿠라지마 페리》로

想像 2018. 6. 11. 17:31
반응형

가고시마의 상징인 사쿠라지마(櫻島)는 남큐슈(南九州)의 거점 도시인 가고시마시에서 불과 4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해상에 솟아 있는 화산섬이다. 또한, 표고 1,117m, 주위 둘레 50km로 그동안 수차례의 대분화를 거듭해 왔던 세계에서 손꼽히는 활화산이다. 그중에서도 1914년 대분화 때에는 폭 400m의 해협이 완전히 메워져 건너편의 오스미(大隅) 반도와 육지로 연결되었다. 유실된 용암은 약 100억 톤으로, 세계에서도 유례를 찾을 수 없는 방대한 양이다. 산 중턱에는 정상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 이따금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활화산의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가고시마에서 사쿠라지마로 가는 방법은 보통 《사쿠라지마 페리》를 이용한다. 



사쿠라지마페리 터미널까지 가는 법


가고시마 시티 뷰 버스로 가고시마수족관앞 하차, 도보 1분

시영버스로 가고시마수족관앞(사쿠라지마산바시) 하차 도보 1분

노면전차로 가고시마 수족관입구 하차 도보 5분

택시로 가고시마 추오역에서 약 4km 자동차로 15분



운항시간


카고시마항⇔사쿠라지마항간을 오고 가며 24시간 운항. 1일 70왕복 140편 운항.  낮에는 10~15분 간격으로 운항. 소요시간은 15분



요금


성인 160엔, 어린이 80엔. 페리의 운임은, 사쿠라지마항에서 지불하면 된다. 1일 패스권《큐트(Cute》가 있으면 그냥 타면 된다(무료)



가고시마에서 사쿠라지마까지




사쿠라지마에서 가고시마로  



요리미치 크루즈


'요리미치 크루즈'는 사쿠라지마와 긴코 만의 매력을 해상에서 약 50분 동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크루즈'이다. 매일 하루에 1편, 오전 11시 5분에 가고시마시 측의 페리 터미널을 출발하여 사쿠라지마 항구로 향한다. 사쿠라지마 페리 정기 항로와는 다른 코스로 긴코 만을 횡단하며 주변의 경치를 즐기시고, 운이 좋으면 돌고래와도 만날 수도 있다.


[ 운임 ]

어른: 500엔, 소아: 250엔 ※ 선불이며, 가고시마 항구에서 지불한다. 

※ 1일 패스권《큐트(Cute》 등을 가지고 있는 경우 승선 당일 가고시마 항구 매표소에서 패스를 보여주고 승선권을 받아야 한다. 


[ 출항시각 ]

가고시마 항구에서 오전 11시 05분(하루 1편)


[ 승선권 발매 장소 ]

>> 가고시마 항구 페리 터미널 내

>> 사쿠라지마 항구 페리 터미널 내

>> 가고시마추오역 종합관광안내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