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언니쓰 - 맞지 ?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MV/가사]

想像 2017. 5. 21. 15:09
반응형

일곱 멤버의 케미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넌 내가 어떤 꿈꾸는 것 같니

(지드래곤 같은 남자 아님 뭔데)

넌 내가 어떨 때 멋있는 것 같니

(언니쓰만큼 멋진 것 같은데)

 

please please please please

말해줘

내가 또 움츠러들려고 하거든

말해줘


hey girls,

we like it

no shy shy shy (okay)

a 1 and a 2  

we're no sitting around


listen my girls,

we like it

we sha- sha- shine (okay)

자 맘을 먹고 설쳐보자

you like it like it like it

we got it


오늘 나 나 예쁜 거 맞지? (맞지)

끝내 주는 거 맞지? (끝내주지)

있잖아 너

넌 내 편 맞지? (맞지) 

나 오늘 미쳐버려도 되지? 

cuz I'm going

little crazy tonight

있잖아 나 오랜만에

물 만난 것 같애


넌 내가 어디가 괜찮은지?

(말하면 뭐해, 뭐가 부족한데?)

넌 내가 어떤 날 또 생각나는지

(눈물 날 만큼 좋은 일 있을 때)

please please please please

말해줘

내가 더 조금 더 높이

더 날수 있도록


hey girls,

we like it

no shy shy shy (okay)

a 1 and a 2 

we're no sitting around


listen my girls,

we like it

we sha- sha- shine (okay)

자 맘을 먹고 설쳐보자

you like it like it like it

we got it


오늘 나 나 예쁜 거 맞지? (맞지)

끝내 주는 거 맞지? (끝내주지)

있잖아 너 넌 내 편 맞지? (맞지)

나 오늘 미쳐버려도 되지?

cuz I'm going

little crazy tonight

있잖아 나 오랜만에

물 만난 것 같애


모두 다 우릴 봐봐

소리쳐 미쳐 봐봐


모두 다 우릴 봐봐

소리쳐 미쳐 봐봐


예예 one more baby 

예예 Unnies!!!

Yeah Unnies 모두 우릴 봐봐

우릴 보는 순간

모두 Huh~? 놀라

진짜가 나타났지

서로 다른 곳에서

하나로 뭉쳤지

우리 너무 이쁘지?

맞지? 맞지?

그래서 그런지

남다른 에너지

걱정하지마

그냥 일단 들어와

해치진 않으니까

같이 즐겨봐!


오늘 나 나 행복해 미쳐 (미쳐)

너도 지금 그렇지? (끝내주지)

이제 나

난 내 Feel에 미쳐 (미쳐)

딱 그냥 오늘처럼 살라구

다신 주저앉지 않을라구

있잖아 나 이제서야

날 만난 것 같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