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태양의 후예 OST Part 3] 다비치(Davichi) - 이 사랑

想像 2016. 4. 17. 13:24
반응형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가 참여한 ‘태양의 후예 OST Part.3 이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곡으로 잘해주지 못한 미안한 마음과 사랑 받았음에 고마워하는 마음을 담았다. 담담한 듯 이야기하는 가사가 지닌 애절한 감성을 호소력 짙은 다비치의 목소리로 더욱 극대화시켰다.




시간을 되돌리면 기억도 지워질까

해볼 수도 없는 말들을 내뱉는 걸 알아


널 힘들게 했고 눈물로 살게 했던

미안한 마음에 그런 거야


하지만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사랑은 그런가봐 무슨 말을 해봐도

채워지지 않은 것 같은 마음이 드나봐


내 욕심이라고 다시 생각을 해봐도

그 마음 쉽게 사라지지 않아


알잖아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돌아가도 다시 견딜 수 있을까

너무 힘들던 시간들


흔들리지 않은 너를 볼 때면

떨리는 내 입술이


두루루..두루루..

알잖아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