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복면가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노래 감상하기

想像 2015. 7. 30. 15:11
반응형


※ 동영상이 안 보이세요. 그러면 "SBS·MBC 동영상 유튜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우회방법"을 참조하세요. 


1. 클레오파트라 - 사랑.. 그 놈

2. 클레오파트라 - 가질 수 없는 너

3. 클레오파트라 - 만약에 말야

4. 클레오파트라 - 이 밤이 지나면

5. Cleopatra & Bae Da Hae - The phantom of opera (full ver.) 



'복면가왕'은 지금껏 5명의 가왕을 탄생시켰다. 파일럿 방송의 솔지(자체검열 모자이크)를 비롯해 1~2대 가왕 루나(황금락카 두통썼네), 3대 가왕 진주(딸랑딸랑 종달새), 4~7대 가왕 김연우(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노래왕 퉁키 등, 아이돌부터 베테랑 가수까지 그 면면이 다양하다. 활동 분야나 인지도에 상관없이 누구든 목소리 하나로 왕좌를 차지할 수 있으니, 노래 좀 한다하는 이들이 '복면가왕'으로 모여들 수밖에 없겠다.  


특히 김연우의 경우 뛰난 무려 4연속 가왕에 등극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처음엔 쉬쉬했던 그의 정체는 무대가 반복되면서 점차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정체를 알고도 말하지 못하니 '예능판 홍길동'이 따로 없었다. 하지만 그는 뮤지컬부터 창까지 '복면가왕'에서 볼 것이라 예상치 못한 무대들을 선보여 감히 대적할 자가 없었다. 이에 정체가 들통나고도 한동안 왕좌를 지켰다. 그의 저력은 '복면가왕'의 내공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었다. 그런 그를 꺾고 가왕이 된 '노래왕 퉁키'는 어떠할지, 또 그를 꺾을 다음 가왕은 누가될지. '복면가왕'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는 끝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