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음의 품격' 송이한이 9개월 만에 감성 R&B로 돌아왔다. 송이한은 윈터 싱글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를 발매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녹인다.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언제나 곁에서 안아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감미로운 R&B 선율에 송이한의 한계 없는 고음이 이번 곡에서도 빛을 발할 예정이다. 작사 작곡 모두 송이한이 완성하면서 본격적으로 자신만의 색채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우리의 모든 순간이 애틋해 눈물 날 때면 언제나 네게 닿을 수 있게 가까이서 머물게 유난히 더 힘든 날엔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안아줄게 영원히 내 품에 너를 간직할게 세상이 널 외면해도 모두가 저버린데도 항상 곁에서 변함없이 늘 있어줄게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매일 너의 모든 시간 속에 내가 함께할게 오직 너를 위한 소중한 꿈을 담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네가 걸어가는 그 길 따라 수많은 별이 되어 비춰줄게 눈부시게 또 아름답게 너를 비춰줄게 매일 세월이 흐른대도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널 사랑할게 영원히 너만을 빛나게 내가 비춰줄게 매일 길고 긴 시간 속에서 찾아올 끝에도 너를 사랑할게 매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