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김해] 연지공원 : 벚꽃과 튤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꽃 명소

想像 2024. 4. 3. 11:08
반응형

 


김해연지공원 
벚꽃과 튤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꽃 명소


연지공원은 김해시의 대표적 도심 공원이다. 사계절의 변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김해연지공원은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아주 좋다. 

벚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 3~4월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벚꽃놀이를 즐기러 찾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김해시에서 벚꽃을 가장 잘 관찰 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또한 가을에는 울긋불긋한 단풍이 물들어서 아름다운 단풍 장관을 이루기도 한다. 365일 사계절의 색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공원으로 유명한 연지공원은 형형색색 물들어가는 자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존으로도 손색이 없다. 

호수를 빙 둘러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잔잔하게 자리하고 있는 호수를 바라보며 산책하며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연지공원 호수에는 연꽃, 어리연 등이 심겨 있어 계절에 따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연못을 가로지르는 나무다리도 설치되어 있어서 마치 물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들게 만든다. 

또한 김해연지공원 명물은 밤마다 아름답게 춤추는 음악분수가 굉장히 유명하다. 길이 50m, 너비 30m의 부력체에 태양분수, 안개분수, 공작분수, 물결분수 등 다양한 모양의 분수와 화려한 조명, 음악이 어우러져 밤하늘에 피어나는 황홀한 무대를 연출한다. 

 

또한 미로광장, 야생화 동산, 시계탑, 연꽃광장, 장미터널, 종합놀이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서 아이들과 함께 조용하게 산책하기 좋은 김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3월말에서 4월초에 김해연지공원에 가면 아름다운 벚꽃과 튤립을 같이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곳이다. 곳곳이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다.

 

 

728x90

 

호수를 빙둘러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는

김해연지공원 

 

 

 

김해연지공원 의 명물

음악분수

 

 

 

연지공원은 

김해의 대표적인

벚꽃명소이다

 

 

 

연지공원의 진짜 매력은

핑크빛 벚꽃과 함께

형형색색 튤립꽃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

 

 

예쁜 튤립꽃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 등의 시설도 있다

 

 

 

"김해연지공원은 추천하고픈 봄꽃명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