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달랏] 죽림선원 : 아름다운 꽃들이 모여 있는 정원을 품은 사원

想像 2024. 1. 10. 12:31
반응형

죽림선원(Thiền Viện Trúc Lâm)은 달랏에서 가장 큰 사원으로 노란색 외관이 인상적인 불교 사원이다. 1993년에 건설된 곳으로, 4개의 사찰과 인공 호수가 포함되어 넓은 부지를 자랑한다. 옥색 불상을 비롯해 다양한 불교 조형물과 벽화, 수행 중인 승려들의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죽림선원까지는 차량으로 이동할 수도 있지만 주변 경치를 한눈에 감상하고 싶다면 케이블카를 탑승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달랏 케이블 카'를 타면 바로 종점역 바로 코 앞에 죽림선원이 있다. 

죽림선원은 알록달록한 꽃들이 모여있는 정원이 인상적이다.  고산지대에 자리해  화사한 꽃들과 분재들로 꾸며진 정원이 많고, 곳곳에 자리한 벤치에서 쉬어가며 산책하기 좋다. 특히 동남아시아의 열대 기후에서 보기 드문 소나무도 잘 가꾸어져 있다. 푸른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규모도 크고 산책로를 잘 조성해 놓아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곳. 산책로를 따라 아래로 계속 내려가다보면 달랏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뚜옌람 호수가 펼쳐진다.  

 

 

티엔 비엔 쭉럼(죽림선원) · WC3P+9G4, Trúc Lâm Yên Tử,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

★★★★★ · 불교사찰

www.google.com

 

죽림선원 가는 길

 

죽림선원은  달랏케이블카역 종점역에 내리면 바로 코앞에 위치해 있다. 죽림선원까지는 차량으로 이동할 수도 있지만 주변 경치를 한눈에 감상하고 싶다면 케이블카를 탑승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죽림선원의 경내 모습

 

죽림선원(Thiền Viện Trúc Lâm)은 달랏에서 가장 큰 사원으로 노란색 외관이 인상적인 불교 사원이다.  옥색 불상을 비롯해 다양한 불교 조형물과 벽화, 수행 중인 승려들의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플라워 가든 같은  사원

 

죽림선원은 알록달록한 꽃들이 모여있는 정원을 품은 사원으로 고산지대에 자리해  화사한 꽃들과 분재들로 꾸며진 정원이 인상적이다.

 

 

 

뚜옌람 호수로 이어지는 산책로  

 

죽림선원의 푸른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산책로와 인공호수를 따라 내려가면 뚜옌람호수로 연결된다. 산책로를  걷는 것만으로도 필링된다.

 

 

 

"죽림선원은 사원(절)인지 플라워 가든인지 모를 정도로 아름다운 사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