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해외여행

[마닐라] Brittany Hotel BGC : 깨끗하고 편리한 부티크 호텔 (평점 4.6)

by 想像 2023. 11. 1.
반응형

 

Brittany Hotel BGC은 이번 출장때 묵은 호텔이다. 출장중 SMX Convention Center Aura에서 일이 있는 관계로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위치한 이 호텔을 예약했다. 

 

 

Brittany Hotel BGC · 6 McKinley Pkwy, Taguig, Metro Manila,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m

 

호텔에 들어서면 전체적인 느낌이 인테리어 컨셉이 부티크 호텔 느낌. 로비에서부터 인테리어가. 예쁘고 편하게 되어 있다.

 

 

방은 디럭스 킹룸을 예약했는데 인근 다른 호텔에 비해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트립닷컴을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다. 2023년 오픈한 신축호텔이라 룸 컨디션은 최상. 객실이 깨끗하고 깔끔해 편하게 묵을 수 있었으며 침구 상태도 만족스러웠다.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고 타월도 뽀송뽀송 상태가 좋았으며 화장실, 샤워실 다 깨끗하고 좋았다. 전원 콘센트도 멀티라 바로 전자기기를 꼽아 사용할 수 있었다. 와이파이도 잘 되는 편. 체크인 한 날에는 생수2병과 함께 웰컴드링크로 콜라도 2병 준비되어 있길래 잘 마셨다. 아쉬운 점은 객실청소가 드디다는 점.

 

호텔내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데  루프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 바, 편의점 등 거의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었다. 특히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정말 멋졌다. 그리고 야외수영장에서 바라다 본 마닐라 시내 풍경도 환상적이다. 피트니스센터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수건과 생수등이 비치되어 있어 운동하기 좋았다. 조식을 먹는 8층 레스로랑을 비롯해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 바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차한잔 하기도 좋다.

 

루프탑 야외수영장
루트탑에서 바라다본 마닐라 전경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및 카페, 바 

 

조식도 나름 괜챦았다. 식당도 쾌적하고 음식종류도 딱 먹기 좋을 정도로 잘 구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오믈렛 등 주문한 음식을 직접 다져다 주는 서비스도 좋았다.

 

 

Brittany Hotel BGC은  마닐나의 강남인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위치해 나다니기 좋고 주변에 SM 아우라 프리미어, 마켓마켓,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SM 아우라 스카이 공원, 보니파시오 하이 스트리트도 있어 관광하거나 쇼핑하거나 식사하기 편리하다. 다만 마닐라의 대표관광지인 인트라무로스(Intramuros)와는 거리가 있어 택시로 한참 가야한다는게 단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