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 춘천에서 가장 괜챦은 호텔 (평점 4.5)

想像 2023. 9. 26. 13:17
반응형

 

더잭슨나인스호텔은 춘천 공지천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주변에 아름다운 의암호와 공지천, 산책로가 있어 릴링하기 좋으며 차량 이동시 레고랜드까지 5분,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까지 10분이면 가 관광하기에도 좋다.

 

더잭슨나인스 호텔의 각 객실은 에어컨, 책상, 평면 TV, 욕실(샤워실), 침대 린넨, 수건, 주전자, 냉장고, 어메니티 등 기본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고 상태도 깨끗하면서 편하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어 호텔 주변 풍경을 구경하기도 좋다. 1층에 킹레스토랑과 킹카페가, 지하1층에 편의점이 위치해 있다. 그외에도 실외 수영장 및 사우나, 오락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1층 킹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으로 유럽식, 영국식/아일랜드식 또는 이탈리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가격대비 괜챦다. 

 

 

슈페리어 더블 룸 내부 모습. 슈페리어 더블 객실은 넓은 통 유리 너머로 춘천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청소 상태가 좋은 편이라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침구 상태도 폭신하니 괜챦았다.

 

 

욕실 상태도 깨끗했으며 화장실도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 편했다. 바스 타월이나 수건도 상태가 뽀송한 것이 괜챦았다.  샴푸 등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었다.

 



룸에 딸린 테라스에 나가면 공지천 및  푸릇한 주변 산악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옥상은 루프탑인데 주변 풍경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다. 앞에 아파트 공사장이 있는 것 빼 놓고.

 

 

조식은  매일  유럽식, 영국식/아일랜드식 또는 이탈리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가지수도 많고 음식의 질도 나쁘지 않아 가격은 투숙객기준 1인당 23,000원인데 가격대비 괜챦았다. 

 

 

호텔 바로 앞에 공지천 조각공원이 있어 아침에 산책하기도 좋다.

 

 

차량 이동시 호텔에서 레고랜드까지 5분,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까지 10분이면 가 관광하기에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