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듣기/가사]

想像 2018. 9. 22. 16:42
반응형

‘믿고 듣는 가수’, ‘만능 엔터테이너’, ‘명품발라더’ ‘가을 감성발라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임창정, 9월 19일 14번쨰 정규앨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발매!!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등 연달아 히트치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발표하는 곡마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임창정이 작년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이후 2018 올 가을 약 1년 만에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컴백한다.

 

임창정의 정규 14집의 타이틀 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임창정 특유의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임창정식 감성 발라드에 R&B, POP 장르들을 결합한 새로운 색깔의 발라드곡으로 그 동안 앨범 작업을 함께 해오며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멧돼지’와 작곡가 ’신형섭’이 의기투합해 만든 뉴 임창정표 발라드곡이 탄생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션 이태윤, 길은경, 정수완, 융스트링 팀이 참여 곡의 최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쓸쓸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가 곡의 전반부를 이끌어 가며 곡의 후반부에 나오는 아이리쉬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임창정의 보컬이 완벽한 하모니를 통해 감성을 더욱 더 극대화 시킨 곡이다.




맞이하고 보내준 수 많은 일 년 중

그대 내게 떠났던 그 해가 있었죠

어디에 있을까 잘 지내 지나요

아팠던 건 잘 보내 줬나요


날 떠나겠다는 말 참 힘들었어요

사랑한단 말도 그대가 했기에

거기서 떠나요 나도 잘 떠났으니

이제야 그댈 이해하네요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시작의 이유도 헤어짐의 이유도

그땐 모르기에 그저 치열한 날들

우린 어떤 사랑을 했었나요 그 가슴에


가지 말라는 말 왜 안 했겠어요

혹시 싫어할까 가슴에 남긴 말

그대는 그 날로 나를 지워갔겠죠

이제야 그댈 보고 싶은데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숨마저 못 쉬던 걸을 수조차 없던

이별이 기다려 모두 가져간 날들

우린 어떤 이유가 있었나요 떠나던 날


익숙함을 핑계 삼아야 했던

그날이 이제는 그리워질 텐데

말을 못해서 표현 못해서

그댈 단 하루라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단 걸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시작의 이유도 헤어짐의 이유도

그땐 모르기에 그저 치열한 날들

우린 어떤 사랑을 했었나요 그 가슴에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숨마저 못 쉬던 걸을 수 조차 없던

이별이 기다려 모두 가져간 날들

우린 어떤 이유가 있었나요 떠나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