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2] 로꼬, 펀치 (Loco, Punch) - Say Yes

想像 2016. 9. 13. 18:49
반응형

로꼬, 펀치 (Loco, Punch) - Say Ye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이하 달의 연인)' OST 번째 주자가 베일을 벗었다. 로꼬와 펀치가 주인공. 로꼬와 펀치가 만나 선사할 Say Yes 사랑의 마음을 가장 표현한 곡이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후아유2015 등을 프로듀서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달의연인 보보경심 " 다시한번 총괄 프로듀싱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전할래

love is true

간지럽게만 느껴지던 빛이

이제는 익숙 하단듯이 웃음 짓지

쪽으로 걸어가기만 하면

라고 친구들은

계속해서 부추기지만

아직은 무거운 구두의

차라리 벗어버리고

싶은 밤의

손을 내밀어 줬으면

맨발로 너에게

뛰어갈 있게

복잡하기만한 하루에

시간 머리를

굴리지만

지금에서야 깨달은 건데

결국 버려지고

너만 남아

지난 봄에는

우연히 봤고

이상은 우연이

아니였으면

스치기만 했던

너의 손을 잡고

어떤 길이라도

같이 걸었으면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전할래

love is true

i need u

baby 너에게 하고  

내가 못다한  

baby baby baby boy

love is true

어디든 있어

이건 거짓말이 아니야

이제부터는 나의 옆이

제일 편한 자리야

입술을 오므리고

내는 소리와 같이

이름을

불러줬음 좋겠어

내가 뒤로 떨어져서

걷더라도 단지

목소리를

들어줬음 좋겠어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전할래

love is true

내가 바라는 한가지 

니가 내곁에 있어주는  

니가 보며 웃어주는것도

얘길 들어주는것도 

그걸로도 충분한데 you

너를 보며 웃잖아 

눈이 말하잖아 

너도 이렇게 대답해줘

say yes say yes

너라서 좋아 

니가 울려도 좋아 

너는 나의 모든 전부니까

love is true

i need u

baby 너에게 하고  

내가 못다한  

baby baby baby boy

love is tru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