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매드클라운(Mad Clown) - 화 (Feat. 진실) [MV/가사]

想像 2015. 1. 9. 23:46
반응형




화 (feat.진실 Of Mad Soul Child) (Fire)

아티스트
매드클라운 (Mad Clown)
앨범명
Piece of mine
발매
2015.01.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Song)
Trouble Trouble Our destiny
누가 더 아파 누가 더 사랑해
내게 미친 널 보고 있으면
난 웃지 이렇게 웃지

Rap)
들어봐 uh
바로 어제 3년약정한 핸드폰 정신차리니 박살 나있고
바닥엔 할부 안 끝난 모니터 눈앞에 넌 계속 악쓰고 있고 uh
젠장 뭐 답도 없지 내가 널 밀치면 니가 날 밀쳐
서로 씩씩거리면서 더럽게 질척이는데 나 완전 미쳐
헤어지고 싶은 눈친데 날 시키지 말고 니가 직접 말하시던가
어찌됐든 나쁜 쪽 되기 싫다 이건데 알아서 그럼 꺼지시던가
어 그래 잘가 잘 지내 니가 어디 어떻게 잘사나 두고볼건데 나
널 너무 사랑해서 딱 한마디만 할게 너랑 꼭 똑같은 사람 만나 쓰레기 새꺄

Song)
Trouble Trouble Our destiny
누가 더 아파, 누가 더 사랑해
내게 미친 널 보고 있으면
난 웃지 이렇게 웃지
라리라라라 라리라라라
Rap) 내가 미친 건지 니가 미친 건지 미친 너를 못 떠난 내가 미친 거지
라리라라라 라리라라라
Song) 날 놓지마 날 갖지마

Rap)
사랑했던 건 진심 넌 내 맘에 별 근데 별은 별인데 서울에 별
밤만 되면 아주 그냥 보이질 않어 내 속타서 그냥 보이질 않어
반짝 별님 어딜 가셨나 땅 속에 꺼졌나 했더니 진짜 땅 속이데
참 신명나보여 클럽에서 아주 그냥 흥에 겨워 번쩍번쩍 빛나데
니가 뭐 그리 잘났어 날 감정이 없는 사람 취급하고
또 그게 당연하다는 듯 굴어 huh 넌 알긴 할까 나도 사람이란걸
찌르면 아파 간지럽히면 웃어 화를 낼 줄도 알고 슬프면 울어
엮였어 진심 더럽게 엮였어 답이 있을 리 있나 없지

Song)
Trouble Trouble Our destiny
누가 더 아파 누가 더 사랑해
내게 미친 널 보고 있으면
난 웃지 이렇게 웃지

Song) 넌 망가질수록 더 내가 필요해
Rap) 니 속을 헤고 또 헤고 또 해도 널 진짜 모르겠어 못해먹겠다고
Song) 넌 나의 곁에서 가장 행복해 외로움보단 괴로움을 택해

Rap) 겪을 만큼 겪었어 난 더는 볼 일없어 너와 나 사이? 일없어
Song) 마지막 그 말 후회할 텐데

Rap) 야 됐고 볼장 다 봤고 넌 그냥 머리꼭지부터 발끝까지 최악
별 같은 소리하고 앉았네 불꺼
그만 난 자러 갈래 수고

Song)
Hurt me Love me Our destiny
마음껏 욕해 하지만 가지마
Hurt me Love me But don't you say goodbye
이렇게 비틀대지만
라리라라라 라리라라라
내 말끝엔 또 칼끝이
라리라라라 라리라라라
니 손끝엔 또 눈물이

Rap) 내가 미친 건지 니가 미친 건지 미친 너를 못 떠난 내가 미친 거지


 

래퍼의 목소리를 손가락의 지문이라 치면, 매드클라운은 매우 뚜렷한 DNA를 지녔다. 비트 위에 짙게 묻어나는 손자국처럼 귓가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박또박 찍어 뱉는 선명한 딕션은 래퍼의 장점이자, 이야기꾼으로서의 막강한 무기. 특히 귀에 쏙쏙 들리는 전달력은 자신의 스토리를 전개하는데 있어 확실한 설득력을 지닌다. 3번째 미니앨범 'Piece of Mine’ 속 매드클라운은 여전히 ‘표독'스럽고, 여전히 ‘익살'스럽다.


‘내가 미친건지 니가 미친건지 미친 너를 못 떠난 내가 미친거지.’ 익살스러운 흥분을 담은 비트 안에서 타이틀곡 ‘화’의 모든 랩은 지독한 이별을 고스란히 그려내고 있다. 떠나려고 발버둥치는 이별 앞에서 남자는 겉으로 잔인하게, 속으로는 처절하게 무너진 심경을 드러낸다. 여기에 피처링 보컬을 맡은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음색은 알듯 말듯한 여자의 미련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이상적인 캐스팅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