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아투 비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가진 해변입니다. 아투 비치의 고요함과 훼손되지 않은 자연은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이 해변은 절벽에서 펼쳐지는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며, 방문객은 높은 곳에서 해변을 내려다보며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투 비치 자체는 하얀 모래사장과 맑고 푸른 바닷물로 유명하며, 수영과 스노클링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햇빛을 즐기거나,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발리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tuh Beach · Pejukutan, Nusa Penida, Klungkung Regency, 발리 80771 인도네시아
★★★★★ · 해변
www.google.com
▒ 다이아몬드 비치와 아투 비치
다이아몬드 비치와 아투 비치는 같은 입구을 쓰고 위치도 서로 붙어 있다. 그런데 대부분 관광객들은 다이아몬드 비치쪽으로 몰려 아투 비치는 대체로 한적한 편이다. 아니면 위에서 아투 비치를 한번 쑥 구경하고만 가는 경우가 많다. 비치 밑까지 내려가는 관광객들은 많지 않아 보였다. 본인도 다이아몬드 비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 아투비치는 그냥 쓱 한번 훑어 보는 정도 끝났다.
▒ 위에서 바라다 본 아투비치
다이아몬드 비치와 아투 비치 사이에 툭 튀어나온 곳이 있는데 이 곳에 서면 아투비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가진 해변이다. 다만 아투비치 안쪽의 모습은 안 보인다.






▒ 아투비치 입구에서 내려다 본 모습
다이아몬드 비치와 아투 비치 사이에 툭 튀어나온 곳 왼편으로 아투비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이곳에 서면 실제 아투비치 안쪽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조용하고 한적하다. 사람들이 많은 다이아몬드 비치와는 대조적인 분위기. 그래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수영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딱 좋을 듯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