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리는 세계적 유명 관광지 답게 곳곳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 쿠타 비치 옆에 있는 비치워크 쇼핑센터 1층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 'Starbucks Beachwalk'이다. 우리가 아는 스타벅스 매장이랑 별반 큰 차이가 없다. 커피 값이 한국보다는 저렴하다는 것 빼고는 말이다. 다만 발리 관광 기념으로 사갈만한 스타벅스 굿즈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Starbucks Beachwalk · Beachwalk Shopping Center Lantai 1, Jalan Pantai Kuta, Jl. Pantai Kuta, Kuta, Kec. Kuta, Kabupaten Badung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카페 분위기
매장은 그리 큰 편이 아니며 인테리어도 보통 스타벅스 매장이랑 큰 차이가 없다. 다만 쿠타비치쪽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 있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옥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그리고 매장이 시원해서 좋았다.




메뉴
메뉴는 커피, 라떼, 티 등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같이 판매한다.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가격이 47,000루피아( 약 4,000원). 한국보다 조금 싼 정도이다. 옆 아라비카 커피에 비해선 약간 비싼 편. 빵 및 디저트 종류는 한국보다 확실히 저렴하다.




굿즈
스타벅스 매장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것. 굿즈. 발리 특색이 묻어 나는 디자인의 굿즈들이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 좋을 듯 했다.


이용후기
나는 비치워크 쇼핑센터를 두번째 방문했을 때 이 곳 스타벅스 매장을 찾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톨사이즈 47,000원과 시나몬 롤 30,000루피아를 주문해 먹었다. 총 77,000루피아. (한국돈 약 6,500원). 커피 맛은 한국이랑 큰 차이 없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