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가보니 (평점 3.0)

想像 2019. 4. 29. 13:36
반응형

티몬에서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주중 & 주말 & 공휴일 런치 뷔페 1인 이용권)]을 11,900원에 판매하고 있길래 구입해 이번주말 가족들이랑 방문했다.

 

찾아보니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평일 성인/소인 1인 이용권)]도 13,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주중&주말&공휴일 런치뷔페치고는 특가로 나온 듯 해 구입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 4층에 있는 뷔페로 주로 호텔 손님들을 겨냥해 만든 것 같았으나 손님들이 적다 보니 염가로 뷔페 1인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는 듯 했다. 그런데 일반 뷔페와 비교해 음식종류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음식의 질도 그렇게 썩 훌륭하지 못했다.

 

구입한 특가 이상의 가격이라면 갈 만한 이유가 없는 듯 하다. 딱 특가로 나온 가격대 수준의 뷔페이다. 11,900원이면 왠만한 점심한끼 가격밖에 안되니 이것저것 여러가지 음식들을 골라 먹을 수 있으니 그럭저럭 괜챦다고 할 수 있겠지만 일반 뷔페 생각하고 가면 실망할 수 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입구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내부는 깔끔하니 쾌적한 분위기이다. 여느 호텔 조식 뷔페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내무 모습

음식종류는 핫푸트, 콜드푸드 & 스시, 디저트 코너로 나뉘어져 10가지 내외 음식들이 각각 준비되어 있었다. 일반 뷔페에 비하면 음식 종류는 많지 않은 편. 호텔 조식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뷔페 음식들

아래 사진들이 본인이 가져다 먹은 음식들. 음식 수준이 아주 컬리티 있는 것 아니고 그냥 보통 수준. 특히 프리미엄 뷔체와 비교하면 약간 실망스러운 수준이다.

 

본인이 먹은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뷔페 aLIVE 음식들

 

결론적으로 말하면 딱 11,900원에 어울리는 뷔페라 생각된다. 원래 정가대로 먹으라고 한다면 안 먹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