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상품평] 만다리나덕 TOWN GIT07651, 깔끔한 디자인 멋진 크로스백 (평점 5.0)

想像 2019. 4. 16. 17:56
반응형

최근 해외여행시 새로 《만다리나덕  TOWN GIT07651》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구입했다. 평소에 백팩,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을 그 때 그때 번갈아 가면서 매는데 크로스백이 오래되어 만다리나덕 제품으로 바꿨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우선 재질,디자인이 눈에 확 뛰었다. 기존의 다른 크로스백과는 차별화되는 느낌이다. 내부 수납공간들도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었다. 

 

그래서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가장 최저가에 구매를 했다. 지금도 잘 매고 다닌다. 

 

1. 우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디자인이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세로형 크로스백에 빈티지한 가죽 느낌의 소재와 나일론, 숄더 끈의 옐로우 악세서리와 메탈 포인트, 유니크하게 트리밍된 앞 포켓 등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 크기도 33cmX35.5cmX7cm로 딱 적당하다 

만다리나덕 크로스백 TOWN GIT07651

 

2.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다. 정가가 298,000원이다.  이 모델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할인률이 높지 않다. 대략 24~26만원대에 구입가능하다. 결국 만다리나덕 TOWN GIT07651도 인터넷면세점에서 사는 것이 답인 듯 하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약 12만원대에도 구입가능하다. 본인도 그래서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싸게 구매했다.

 

3. 수납공간도 아주 잘 구성되어 있다. 앞에 2개의 포켓이 있는데 엘로우 포인트의 지퍼가 달린 앞포켓이 매우 특색있다. 가운데 수납공간도 만다리나덕 지퍼 클로징이 넓어 오픈이 쉽고 내부에는 아이패드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마디로 《만다리나덕  TOWN GIT07651》는 크로스백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다. 정장에도 세미 캐쥬얼 복장에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인터넷면세점등을 잘 이용하면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