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03 3

David Guetta - Hey Mama (feat. Nicki Minaj, Bebe Rexha & Afrojack) [듣기/가사]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미션곡으로 등장한 '헤이마마(Hey Mama)'가 뮤직차트에서 역주행중이다. '헤이마마'는 각 크루를 이끄는 리더의 계급 미션 메인 댄서 선발전에 나왔다. '헤이마마'는 EDM 거장이라 불리는 DJ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의 노래로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비비렉사(Bebe Rexha) 아프로잭(Afrojack)이 피처링했다. 2014년 발매 당시에도 유명했던 곡. 신나고 강렬한 비트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헤이 마마'. 미션에선 댄서 노제의 안무가 신의 한수였다. 복잡하지 않은데 에너지 있고 역동적인 안무가 더해지니 눈과 귀를 홀리는 '헤이 마마'가 됐다. Be my woman, girl, I'mma Be your man..

데이빗 게타(David Guetta)와 히트곡 감상

데이빗 게타는 프랑스 출신의 디제이 겸 프로듀서입니다. 올해 나이 53세로, 요즘은 어린 천재들이 씬을 들었다놨다 하는 걸 감안하면 비교적 고령(?)에 속하는 베테랑입니다. 그는 하우스 음악이 처음으로 주류 차트 1위를 기록한 1987년에 20살이었고 (스티브 실크 헐리(Steve Silk Hurley) ‘Jack Your Body’) 이는 이미 디제이였던 그의 삶에 많은 영향을 주었을 것입니다. 실제로도 그는 1987년에 프랑스 라디오를 통해 하우스를 처음 접했다고 합니다. 하우스의 첫 번째 전성기에 20대를 보낸 그가 40대엔 EDM 열풍을 일으켜 하우스의 역사를 바꿨으니 그의 인생은 하우스의 역사 그 자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게타의 특기는 대중성 강한 멜로디와 구성입니다. 그의 음악은 댄스플..

신한 카드 해지 방법 (모바일로 해지하는 방법)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나 본인의 카드 사용내역에 맞게 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카드로 대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기존 카드를 해지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는 신한카드를 해지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설명드리고자 한다. 신한카드 해지는 모바일로도 가능한데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서 할 수도 있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서도 할 수 있는데 두가지를 순서대로 설명드린다. 신한페이판을 통해서 해지하는 방법 01. 신한페이판 앱 실행 > 메뉴 신한페이판 앱을 실행 후 로그인 하여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한다. 02. 전체메뉴 > MY신한카드 > 카드해지 전체메뉴 > MY신한카드를 클릭하여 하단으로 스크롤한 후 카드해지를 선택한다. 03. 해지 카드 선택 > 카드해지 카드가 여러장 이라면 ..

라이프 2021.10.03
반응형